이 밖에 2∼6일 경기 군포시 산본 정비예정구역별 주민간담회에는 김정우 민주당 예비후보.
● 열에너지 내부 역량 강화 나선 현대차·기아 크게보기현대차·기아는 앞서 2019년 남양연구소에 열에너지통합개발실을 꾸린 데 이어 2021년 열에너지시스템 리서치랩을 만들어 내부 역량 강화에 나섰다.● 추위를 극복하라 열에너지 연구 조명 전기차의 ‘힘겨운 겨울나기는 이상 기후로 영하 20도 미만의 ‘북극 한파가 세계 곳곳을 강타하면서 대두된 자동차업계 화두 중의 하나다.
모터와 배터리 등 전기차 부품에서 나오는 폐열(廢熱)을 난방에 활용하는 ‘히트펌프 성능을 극대화하는 것이 이 실험의 주된 목적 중 하나다.가장 주력하는 분야 중 하나가 히트펌프다.기존 수소불화올레핀(HFO) 계열을 이산화탄소(CO₂)와 같은 PFAS 규제에서 자유로운 냉매로 대체해야 한다.
얼마나 낮은 온도에서도 작동할 수 있는지가 기술력의 척도로 꼽힌다.특히 히트펌프는 전기차 차주들 사이에서 ‘천적인 추위를 극복하는 해결사로 불릴 정도다.
열에너지시스템 시장은 가파른 성장세를 보일 전망이다.
7도)에서는 전기차 주행거리가 상온(영상 25도) 대비 평균 20% 이상 떨어진다.역사상 가장 위대한 올림픽 출전 선수는 누구지?이 질문도 주관적이고.
간혹 엉뚱한 대답도 나온다.요한 크루이프가 가장 많이 언급된다 (…).
대답에서 ‘정치적 올바름에 대한 집착도 느껴진다.나열식 대답은 좀 실망스럽다.